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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욘세 Beyoncé - 여자 가수가 sound악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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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욘세. 하나 98나이 9월 41학생.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나고 자란 소리. 어떤 전기를 쓰는 것도 아니고 신상에 대한 내용은 여기서 바로 접기로 한다. 비욘세는 하나의 장르이고 하나의 문화다. 수식어도 필요 없고 성도 필요 없다. 노울스(Knowles)에서 제이 지와 결혼 후에는 카터(Carter)가 됐지만 그녀는 이 다소리 없이 잘 비욘세와 부르는 게 제1더 어울리는 것이다. Queen of Pop으로 불리기도 하는데 이는 아무래도 마돈나(Madonna) 같고 비욘세의 다른 이름(honorific nic kname)으로는 퀸비(Queen B 또는 Bey)를 비롯해 Queen of R&B, First Lady of Music) 등이 있는데 비욘세는 비욘세다. 시대를 고려한 무대 매댁으로 보면 마돈나에 못 미칠 수도 있고, 마돈나가 부른 This Used to be My Playground나 Frozen처럼 잔잔한 목소리로 뮤직하는 것도 비욘세는 좀 약하다. 휘트니 휴스턴 머라이어 캐리와 가창력으로 간설령에 비교되기도 하지만 비욘세다운 또렷한 색깔이 있다. 비욘세는 최고의 섹시 가수도, 최고의 댄스 가수도 아니다. 그러나 이 모든 무기로 어떤 것이든 사로잡는 최고의 가수다. 비욘세는 비욘세다. ​에 1리가 한국의 비욘세로 불리기도 한다는데 한국 가수는 이효리와 박정현, 거미 정도는 맞춰야 그녀에 필적할 것은 아닐까. 그들을 헐뜯고 싶어서가 아니다. "도로, 딱히 나쁘지 않은 가수니까 비욘세랑 다 같이 떠올린 것뿐이야.한집."Dangerously in Love(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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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estiny's Child 활동을 활발히 해서 솔로 앨범을 냈는데, 이것이 너무 좋았다.(그룹활동에 지장이 있을 정도.) Crazy in Love, Naughty Girl, Baby Boy, Hip Hop Star, Me, Myself and I 등 좋은 곡들이 적어 수록곡들은 모두 적어졌다. 한 방에 힘찬 댄스곡도 있지만 솔로 앨범답게 감성을 충분히 다소 음미했다. 무대 위에서 music하는 여가수들이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갖고 있는 비욘세다. 충분히 섹시하지만, 그런 흔하고, 조금은 속되게 느껴지는 단어를 넘는 포스가 있다. 누나의 선행도 있지만 귀여운 면도 있다. ​ Live at Wembley(2003공연 2004발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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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솔로 앨범을 1장 나오칠로, 바로 투어. 아마추어도 아닌 만큼, 일 투어로부터 압도적인 무대를 선물한다. 영국 런던 ウェン블리 폭격. 이 공연에서 불러준 'Fever' 기가 막힌다. Fever는 마치 비욘세음악 같다. 이어 아크로뱃 브레이크댄스가 난무하는 가운데 Hip Hop Star를 부른다. 어떤 음악 본인도 객석을 초토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가수다. 데스티니스 차하나카드의 곡은 DC Medley로 연결되지만 짧아서 아쉬웠다 솔로 무대라는 걸 꼭 지키고 싶었나봐. Dangerously in Love도 압권. 마지막을 위해 아껴둔 Crazy in Love로 마무리한다. (보덱스토우렉에 게재된 2014브릿 어워드에서 Crazy in Love는 음악가를 뿔뿔이 흩어지게 되는 경향이 있는지 소리.)​ 2채 B'DAY(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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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Day라는 제목의 2집 앨범은 생활에 맞추어 세상에 내놓겠다고 서둘렀던 것이 맞는 것 같다. 초기 발매분을 사면 거의 앨범 하나를 놓쳤다고 할 만큼 나중에 나온 디럭스 에디션에 많은 보강이 있었다. 리믹스 몇곡 추가한 것이 아니라 절대 허술하지 않은 신곡이 무려 8곡도 추가된 것.(+리믹스 1곡.)1싱글 Deja Vu가 기대만큼 센세이션을 한 저와 키묘 히트하지 않고 그렇지, 2집 앨범도 쉬어 간 페이지가 아니었다. 디럭스 에디션의 1곡, 실반 키라와 다 같이 부른 Beautiful Liar에서 반해, 명곡 Irreplaceable이 곧 흐르고, 역시 반했습니다. 제이지와 함께 부른 Deja Vu와 Upgrade U도 좋아하고 사이렌 소음과 파워풀한 Ring the Alarm, R&B 발라드 Flaws and All, Resentment, If 등도 들을 만큼 좋아진다. 영화 드림 걸즈의 최고 명곡 Listen이 들어 있고 영화의 핑크 팬더 주제가였지만, DC#1's에도 수록되어 큰 인기를 모은 Check on it도 포함되고 있다. 멕시코 가수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스와 스페인어로 따라 부른 Amor Gitano도 숨은 명곡. 비욘세의 음반이 좋은 또 다른 이유는 반드시 뮤직비디오가 포함된 버전이 함께 나온다는 점이었다. 다른 가수들처럼 DVD가 포함돼 있어도 많아도 시댁 곡이 아니라 대부분의 곡의 뮤직비디오가 따라오고 사운드 포맷은 항상 PCM 스테레오로 훌륭한 소음질에 DVD치고는 화질도 좋다. 비욘세의 라이브나 뮤직비디오는 한번 틀면 멈추지 않는다.​ 영화 드림 걸즈(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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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 드림걸즈는 다시 봐야 하는데 정신이 없다. 보고 싶지만 한 번도 안 본 영화도 너무 많아서. 그래도 비욘세 포스팅 기념으로 한번 봐줘야지 네가 오래 전에 본 영화라 기억이 잘 안 나는데 그도 제니퍼 허드슨에게 깜짝 놀랐다. 비욘세의 밀린 고민 제니퍼 허드슨은 다음 골든글로브를 비롯한 각종 영화제 조연상을 수상한다. 언제나 화려한 것이 당연했던 비욘세로서는 조금 흐린것도 있겠지요.Listen1곡으로 충분했다. 비욘세는 비욘세다. ​ The Beyonce Experience LIVE(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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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침내 비욘세의 라이브가 블루레이에 자신감을 얻었다. Experience High Definition이라는 문구가 Beyonce Experience Live를 당신으로 선전해 주는 것 같다. 화질은 하나 080P, 음성 포맷은 PCM Stereo의 밖에 DD5. 하나그와 PCM5. 하나 서울 지원한다. 최신 기술인 DTS-HDMA보다 압축과 기교에 의한 소음 손실이 없는 PCM이 당연히 소음질이 좋다. 비욘세가 특히 좋은 것은 조금 시대를 두고 있어 이렇게 최고의 소음질과 화질로 라이브 무대를 안방에서 볼 수 있게 해준다는 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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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이클 잭슨의 여성 버전과 같은 그라과인의 좀 간결한 인트로 뒤에 Crazy in Love에서 공연이 시작된다. 솔로 앨범 2장에 DC의 히트 곡까지 LA에서 열린 비욘세 익스 페리옹스은 웸블리 라이브보다 더 풍부해진 공연입니다. 30곡을 넘는 세트 리스트인데, 역시 과도의 평소 듣는 흘리던 노래도 집중하고 다 잘 들리는 마법이 라이브에 있다. 모든 곡을 좋아하고, 모든 순간이 훌륭한 공연입니다. 비욘세는 예쁜 척도 하지 않고 잘 보이려고 노력하는 것 같지도 않다. 자신의 재능과 색깔을 마음껏 발산합니다. 그 당당한 태도가 더 아름답고 그래서 더 매료된다. 나는 원래 작고 아담하고 여성스러운 여자를 좋아하지만, 보기만 해도 괜히 주눅이 드는 비욘세의 매력에는 본래 취향인 취향과 상관없이 포로가 된다. 무대 위에서는 상당수가 이르는 대형 공연이지만 눈을 가리고 솔로 연주를 들려준 드러머를 포함한 3명의 드러머와 색소폰 등 곳 곳에 솔로 연주를 하고 준 사람까지 남성 백 댄서 몇명을 제외하고는 "모드 여성"만으로 구성 칠로 간 것도 그녀였다. Flaws and All을 부르며 흘리는 눈물, DC멤버 켈리와 미셸이 과인에게 축하해준 생일 등 감동도 있고, Ring the Alarm에서 보여준 최고의 군무를 비롯해 종횡무진 활약하는 비욘세가 실로 훌륭한 공연. 비디오 가수이자 공연형 가수라고 할 수 있는 비욘세의 전성기가 이때부터였던 것 같다.​ 것 98일년 9월 4평생 그녀는 한 969년 2월 4평생인 제이 지와 2008년 4월 4일 4시에 결혼을 해ㅅ습니다. ​ 3채 I AM.. SASHA FIERCE(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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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8년 하나하나 달에 발매된 3집은 스탠다드 에디션에서 두장의 소움발에서 발매하는 다분히 모험적인 앨범이었지만, 대성공을 거두었다. 내성적이고 예쁜 모습도 지닌 자아와 무대 위에서 재능을 발산하는 압도적인 자아를 분리해 각각 한 장의 소음반에 담았다. 플래티넘 에디션에는 이 2장을 1장을 모아서 빌리 조엘의 "Honesty"를 비롯한 추가 트랙도 들고 8곡의 음악 비디오도 1장 곁들인. 빌보드 정상을 밟은 Single Ladies를 비롯해 If I Were A Boy, Halo, Sweet Dreams 등 탑텐 히트곡, Diva, Ego, 그래서 나쁘지 않게 레이디 가와 함께 부른 Video Phone 등도 유행을 일으켰다. 그 밖에도 Disappear, Why Don't You Love Me, Ave Maria 등 이 앨범에 수록된 곡들은 모두 좋다.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적이었던 이 앨범은 빌보드 정상에도 당연히 오르고 앨범 차트에 그쳤다 키 렌 만에 해도 하나 90주에 이른다. 올해의 음악(Song of the Year)을 비롯한 그래미 6관왕에 오르기도 했다. IAM... YOURS, An Intimate Performance at Wynn Las Vegas(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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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 공연에서는 느낄 수 없는 친밀감을 강조한 공연이다. 실제 반응이 어땠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봤을 때는 대성공이야 좀 더 다가온 비욘세의 매력은 저항하기 어렵다. 평범한 비욘세는 더 특별했어요. 폭발하듯 표면에서 뜨겁게 분출되지 않았던 객석의 감동이 소리 없이 안으로 스며들어 깊이 있는 공연이 된 것 같다. 특별히 잘 들리지 않던 곡들도 비욘세가 라이브로 불러주면 빠질 수밖에 없다. Scared of Lonely도 새로 들리고 특히 2집 B'Day에 수록됐던 Resentment를 계단에 앉아 부르는데 훅 들이마시게 된다. If I Were A Boy 중간에 알라니스 모리셋의 You Oughta Know를 섞어 부르는데 헤드뱅킹까지 환상적인 퍼포먼스였다. 이 혼합곡은 I Am. World Tour에도 포함됐으며 이듬해(20일 0)의 그래미의 무대에서도 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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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연 후반부에 내용텔링으로 진행되는데 이 역시 대단하다. 잭슨 5를 동경하고 9세에 모여서 I Wanna Be Where Your Are를 부르던 시절부터 시작하고 괜찮다고 이이에키을 들려주며 노래와 춤을 곁들인다. 미니 뮤지컬 형식으로 괜찮아의 음악 인생을 담은 것. 멋진 공연입니다. 비욘세는 이제 꿈을 찾는 단계를 넘어 이룬 꿈을 팬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기획 연출해 보여주는 능력을 갖췄다. IAM... WORLD TOUR(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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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대 위에서 가장 폭발적인 모습을 보였던 시기의 투어이며 블루레이(orDVD)에 그대로 다소 졌다. 공연 기획 능력도 절정이었고 비욘세의 최대 히트싱글이 이미 거의 확보된 상태라 레퍼토리도 환상입니다. 서커스도 선보이고 객석에 뛰어들며 복고, 웨딩드레스, 로봇, 레오퍼드, 비욘세와 사샤 피어스의 대결, 최고의 춤과 가창력이 어우러진 공연입니다. 화질(1080P)와 썰매 지루(PCM)도 최상 이다니다. 편집이 들어가 있어서 좋거나 좀 방해가 되기도 해요. 엑스페리온스와 이 월드투어 영상을 보면 비욘세의 진가를 확인할 수 있다. 마이클 잭슨이 여자로 태어나 마음에 들지 않는 한 당해낼 수 없다.​ 4채 4(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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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집을 내고 라이브 앨범도 2개를 내고 활발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던 그녀는 잠시 공백기를 갖는다. To live life and to be inspired by things again. 그리고 나쁘지 않았던 4집 앨범은 반응이 싸노 상한 정도는 아니지만 비교적 조용했습니다. 싱글에서는 빌보드 정상는커녕, 톱 텐에도 1곡도 싣지 못한다. 나쁘지 않아 이 앨범에 있는 곡은 이거야, 생각나는 곡이 없어. 다만 모두 버릴 곡이 없을 정도로 비욘세다운 앨범이었고 빌보드 앨범 순위도 만만치 않게 정상에 올랐다. 뒤돌아보면, 무대 위의 자아의 사샤 피어스와 결별하고, 비욘세가 비욘세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이기 시작한 것이 이 4집부터였다. 대중이 원하는 자아가 아니라 나쁘지 않게 당신으로서 대중에게 접근하고 통하기 시작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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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앨범의 이름을 잘"4"보다는 "그녀 4"로 했으면 어땠을까. 앨범 커버도 4집이 좀 약해서 보이지만 이러한 덮개도 괜찮았을 것도 같고. 신발을 한번 끝낸다. 우측 중간에 작게 보이는 사진이 표준 에디션 커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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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집은 DVD 곁들이기도 없어졌다. 그래서 제가 실물 CD로 가지고 있지 않은 유하나 한비욘세의 음반. 벅스에서 FLO을 거쳐서 제1이지만 요즘은 태국 달에서 듣는다. 별다른 특징이 없으면 지금은 CD로 살 수 없다. CD에만 5000장 정도는 가진 내가 아니면 다른 사람은 더 그렇지 않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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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집은 2011년 6월에 발매되어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했고, 8월에는 뉴욕 로즈 랜드 볼룸에서 4 Intimate Nights with Beyonce공연도 했고, 이 공연을 DVD로 발매했습니다. 4집의 노래의 비디오는 CD와 함께 포함되지 않고 이 DVD부록(?)에 전부 sound겨 있다. 이 DVD는 눈감고 생략. 8월이나 9월이다 신 사실을 한 조로도 유선 출하, 2012년 1월 첫 딸을 출산하는 것이다. 이다신, 출산, 회복. 비욘세처럼 대중적인 유행처럼 왕성하고 활발하게 활동하는 가수에게는 또 그녀만의 어려움도 있었던 것 같다. ​ Life is but a dream+Live in Atlantic City(2013, 라이브는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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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틀랜틱 시티에서의 라이브는 출산 후 4개월 만이다. 여성의 경력 단절이 그리 심각한 것은 아니고, 꼭 긴 시각의 공백이 필요한 것도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멋진 공연이었으나 스케줄 1개나 작은 러닝 타임도 짧고 경험 자신의 어린이용 월드 투어로 높아진 눈높이를 모두 채우는 공연이 아닌. 4집에 수록된 곡을 라이브로 들을 수 있는 공연에서 홈 카밍그코치에루라라이브 외에는 비욘세가 발표한 마지막 라이브 공연 영상물이라는 데 의미를 둘 수 있을 것이다. 다큐멘터리도 평범해 비범한 팬심으로 봐야 즐겁게 볼 수 있다. ​ 5채 BEYONCE(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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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집 타이틀은 그 이름도 당당하게, 비욘세. 출시 당시 사전 프로모션 전혀 없고 어느 날 갑자기 face book, 트위터 등을 통해서 직접 팬들에게 알리고 세상을 놀라게 첫 4곡 전부를 노래 비디오로 만들어 발표하고 심지어 노래 비디오 3개를 추가하는 등 화제를 몰고 왔다. 아이 테유은쥬에서 오로지 음반으로만 살 수 있게 한 이 비주얼 앨범은 3쵸쯔에 83만장, 한 쥬쵸쯔에 첫 00만장 잘 팔려서 또 하 쟈싱의 기록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앨범은 당연히 빌보드 1위에도 올랐고 싱글 차트 성적은 신통치 않았지만 이 앨범은 비욘세의 내리막이 아닌 새로운 도약의 확인이었다. 사샤 피어스를 누르고 자기 자신을 찾은 비욘세는 4집으로 들어간 자신의 세계와 자신의 캐릭터를 확고히 구축하고 보였다. 연구과 모험 단계를 지잔 새롭게 정체성을 확립하고 팬들 앞에 자신 있게 펼친 모습이 5집 셀프 타이틀 앨범이었다. 음악적으로도 아티스트로도 업그레이드 된 앨범이었고, 나는 이 무렵부터 비욘세가 더 좋아졌다. (이 앨범은 CD+블루레이로도 발매)


    ​ 6채 LEMONADE(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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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린스 추모 물결이 하나 알밤챠ー토타프텡에 5개를 기록한 독점의 분위기에 하나 정도를 차지한 것이 바로 이 레모네이드 앨범이었다. 그 당시 프린스는 2,3,4,6,7위를 기록. 하루.레모네이드 앨범 수록곡 하나 2곡이 빌보드 핫하지만 00차트에 오르더라도 하루. 이번은 표준적인 음악 비디오가 아니라 영화로 만들었기 때문에 위험하다. 비욘세는 아티스트다. ​ I was served lemons, but I made lemonade. ​ 싱글 차트에 오른 곡 중에는 Forward한개 분량 하나 9초의 곡도 있다. 당치도 않다. 영화는 본인레이션과 화면 구성이 트리 오브 라이프(Tree of Life)를 떠올리게 할 것이다. 칸 영화제의 황금종려상을 비롯해 많은 작품상을 휩쓴 트리 오브 라이프에 필적하는 작품성이 없더라도 앨범 발매를 이렇게 해서 모든 곡의 뒤를 이은 영화와 함께 한다는 것 자체가 놀랍다. 그리고 내놓은 작품의 완성도 역시 놀라운 수준이었다. 레몬을 받았지만 레모네이드를 만들었다는 메시지를 비롯해 인권과 평등, 페미니스트 등 다양한 강력한 주제를 조합했으며 music적으로도 세련되고 영상미도 뛰어난 music 앨범으로 완성했다. 그 해 그래미 올해의 앨범은 아쉽게도 그에게 내어 줬는데, 레모네이드는 20하나 6년뿐 아니라 역대급으로도 최고의 앨범이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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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가수와 함께 부른 작년 유행곡 ​ 그 밖에 에드 실롱과 함께 부르며 선두를 차지했던 Perfect, 차트 정상에 오르지 않았지만 별다른 지난해 유헹룰 얻었던 곡, 레이디 가가와 함께 부른 Telephone, 제이 지와 함께 한 '03 Bonnie&Clyde도 있다. 특히 좋은 거야.이 때문에, 앤드 클라이드를 들으면, 워렌 비티와 페이드 노 웨이가 나 있던 영화 우리에게 내일은 없다(원제:Bonnie And Clyde, 1967)이 더 보고 싶어지는 빌보드 성적을 정리하자면.. 그러고 보니 비욘세의 빌보드 싱글차트 성적은 그리 대단하지 않다. 객연. 포함하고 1위 곡 6곡.DC시대 4곡을 더하면 역대 10위권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앨범, 차트는 눈에 띄는 데뷔 앨범에서 스튜디오 정규 앨범 6장 모든 것을 정상에 올린 유일한 아티스트가 비욘세이다. DC의 3집부터 정상을 차지하고, Detiny Fulfilled가 아깝게 2상이 아니라 1등을 했다면 연속 9장의 앨범을 빌보드 정상에 올릴 뻔 했다. ​ 더 놀라운 그래미 어워드 수상 실적 ​ 그래미 상은 첫째, 최근까지 24개를 수상하면서 역대 8위.(노미네이션 70회.)여기에는 1위에 오른 게 오루구 숄티(31)을 비롯한 피에르 불 레즈(26), 블라디미르 호로비츠(25), 존 윌리엄스(25)등의 클래식 관련 수상자와 프로듀서도 잘 받은 크이은시ー 존스(28)등이 포함된 것이었다. 가수로는 컨트리 가수 앨리슨 크라우스(27)와 스티비 원더(25)정도 외에는 이와 나는 성적을 올린 사람이 없다.​ 참고 1)빌보드의 단식 최다 1위의 아티스트:① 비틀스(20), ② 머라이어 캐리(18), ③ 리허설(14)④ 마이클 잭슨(13)⑤ 마 동 저 슈 프리ー무스(12)⑦, 휘트니 휴스턴(11)⑧ 자넷 잭슨, 스티비 원더(10)​ 참고 2)빌보드 앨범 최다 1위의 아티스트:① 비틀스(19), ②의 제이 지(14)③, 브루스 스프링스틴, 바브라 스트라이샌드(11)⑤, 엘비스 프레슬리, 에미넴(10), ⑦ 롤링 스톤즈, 가스 브룩스, 마 돈 나, 카니예 웨스트(9)​ 참고 3)기타의 괄목할 성적을 올리고 있는 작가:자넷 잭슨:싱글(10)음반(7)그래미(7)테일러 스위프트:싱글(5)음반(6), 그래미(10)​ 호스토리은 아직 진행 중. 비틀스는 독보적이었다. 존 레넌과 폴 매카트니 등 멤버들의 솔로 음반 성적까지 더하면 격차는 더 벌어질 전망. 어쨌든 비욘세는 수치로도 역대급 성적을 거두고 있다. 싱글 차트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없고 내는 5집 이후 음반의 첫머리적인 완성도는 더욱 좋아진 감정이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더라도 많은 기적을 남겼다. 하지만 감정상 아직 남아 있는 것 같다. 원숙한 여성으로 풍부한 감성과 삶의 의미를 그 Sound여, Sound 악적이고 풍부한 무언가를 더 선물해 주는 것은 아닐까. 전성기가 지났다고 생각할 때부터 더 좋은 선물을 가지고 돌아와 준 마돈와인처럼.


    Everything is Love-The Carters(20일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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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꽤 사이가 안 좋은 것 같았는데, 이제 완전히 회복된 것 같다. 제이지의 가족 이름을 따 The Carters에서 앨범을 발매했다. 몇 번이나 들어봤지만 전부 와닿는 곡이 없어. 루브르에서 찍은 Aeps**t 뮤직비디오도 별로 끌리지 않았다. 비욘세의 소음악적 작품성이 한창 꽃을 피우며 자신의 세계를 구축한 듯했지만 팬들을 버리고 갑자기 남편과 바람을 피우는 소견. 이 앨범에 비욘세의 목소리 소음은 뒤졌지만 비욘세답게 부른 곡은 없다. 그녀는 없는 카터 부부 뿐이므로, The Carters라는 이름으로 나온 것 같다. ​ Homecoming(20하나 9, Live Alb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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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쌍둥이의 출산 후 체중이 80kg에 달했습니다 심지어 완벽한 모습에서 라이브 무대에서 다시 팬의 마음을 사로잡은 분위기다. 여왕의 귀환이라는 평가를 받았던 코첼라 공연을 다음은 다큐멘터리 영화가 궁금하지만 여전히 넷플릭스에서 단독 서비스 중입니다. 공연 모습은 유튜브 등을 찾아보면 모두 영상도 있을 텐데 화질/음질을 포기할 수 없어 기다리는 중.언젠가는 풀리겠지. ​


    ​ The Lion King:The Gift(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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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선물을 얘기하자면 선물 같은 앨범을 본인 발표했어요. 정스토리에서이름을선물이라고지어주고. 영화를 볼 수 없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새로 본인에게 온 영화의 사운드트랙이라고 생각했다. 알고 보니 영화에서 받은 영감으로 만든 특별한 앨범이라고. 음악을 좋아하는데 이걸로 'Circle of Life' 본인 Can You Feel the Love To'나 '밤' 등이 대체됐으면 굉장히 아쉬웠는데 다행이야. 다행히 새 OST도 들어봤지만 오리지널을 살리면서 풍성한 사운드로 마무리한 것 같다. 정규 앨범은 아니지만 The Lion King:The Gift는 빌보드 앨범 차트 2위까지 올랐다. 비욘세는 지금 이런 하나정의 콘셉트 앨범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얻는 가수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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