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over]Mc.The.Max - 잠시만안녕(Cover.by HYNN박혜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7:56

    안녕하세요!! 엄청 살이 많은 보노보노입니다.


    >


    오핸시 오랜만에 노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이 전 포스팅에 쓴 X-1봉지 Tears에서 파생된 곡 ​ McTheMax(이수)잠시만 안녕을 소개했지만 ​ 최근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차를 써서 싸늘한 이파람에는 우리가 쓰고 있는)를 부른 ​ 가수 HYNN(박혜원)​ 잠시, 안녕이라는 노래를 ​ Cover에서 부른 영상이 있어서 소개하고 싶습니다.한 번 보실래요?


    - 가사 - 행복을 주지 못했어 근데 사랑을 했어 곁에 굳이 멈춘 나의 욕심을 허락하지 않고 방황이 많이 남았어. 그 끝은 과인도 모르는 곳 약하게 태어나 미안해. 그리고 너를 보내려다 언젠가는 돌아갈거야. 사랑할 자격이 갖추어진 과인이 되어 너의 곁으로 돌아가기 정말 힘들었어. 당신을 보고 나는 견디지 못하고 또 언젠가 그런 내가 너를 사랑한다. 외로운 고독이 무서워서 빨리 보낼 수 없어서 미안해. 사는게 정말 힘들었어. 허과인 너에게는 보여주지 못하는 내 인생이 너무 지켜줄 자격과 슬픔도 잊게 되고. 안녕으로 돌아가도록. 곁으로 돌아갈게.행복을 줄 수 있을때, 아파도 안녕.너를 위해 안녕.너와 내가 사랑한다면 우리가 정말 사랑한다면 언젠간 만날꺼야 행복을 줄수 있을때 조금만 울자조금 울자. 아파도 안녕. 너를 위해. 안녕. 잠시만.


    >


    어때요? 잘 들으셨나요?저도 요즘 유튜브를 보다가 발견한 영상입니다. 어쨌든 HYNN의 팬이고 소음색도 정예기 좋아하고


    >


    정스토리 잘 들었는데 오리지널에 튕겨지지 않을 만큼 폭발적인 고음! 하이라이트 부분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마지막 부분인 조금만 울자~ 잠깐만 울자~ 이 부분부터 마무리 부분이 정스토리 좋았어요! 다음에도 좋은 음악 본인의 Cover 영상이 있으면 소개하는 포스팅 쓰겠습니다.감사하겠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