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SF/미드 추천] "스타트랙 디스커버리" 시즌 하나 후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6:17

    >


    [넷플릭스 SF/미드 추천]"스타 트렉 디스커버리"시즌 1후기


    안녕, 보리다:) 넷플릭스에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이 있어요.저는 특별히 본인의 SF를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스타트랙도 영화 본인이 올 때마다 보러 갔습니다.나쁘지 않지만, 찾아보지 않아서... 드라마 본인이라는 걸 알고 시즌일을 열심히 주행했어요! 정주행 한번 하다가 잠시 쉬고부터 시즌 2자신 와서 시즌 일부에서 다시 정주행하고 있습니다..시즌의 일은 총 한 5편으로 구성되어, 각 에피소드는 그대로 40~50분 정도이다ㅎㅎ스타 트렉 디스커버리의 배경은 "스타 트렉 자비기닝그"보다 일 0년 전의 시대에 다시 본 인터넷 나는 클링 온 과의 전쟁이 시작되는 시점과 할 수만 있습니다.주인공 마이클 바넘이 등대지기를 죽이고 (문재에게) 전쟁이 시작됩니다!


    넷플릭스"스타 트렉 디스커버리"​ 시즌 2까지 방영됨(시즌 3방송도 확정)| 장르의 드라마와 액션&SF·소닉와의 마틴 그린, 더그 존스, 앤서니 랩, 제이슨 이야기·삭스 등 출연


    >


    제1아주 작은 편 흑인 배우 소닉와의 마틴 그린이 주인공 마이클 보놈 이다니다.스타 플리트 소속으로 선저우 1등 항해사 마이클 보놈는 어릴 때 클링 온 과의 공격으로 혈육을 잃고 보루칸의 사렉(연방 대사)의 피후견인이 되고(박과 이복 남매로 자랍니다ㅋㅋ, 벌컨 아카데미 수료 후, 스타 판 장교가 되었습니다.선저우에서 1등 항해사로 지내던 도중 선장의 명령을 어기고 선상 반란을 1우키 키도 합니다. 그러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선상 반란을 1다 킨 이유는 클링 온 과 연관이 있지만 이 부분은 꼭 시청하고 확인하고 후후 ​ 어쨌든 선상 반란 때문에 형무소를 추가된 보놈은 이동 중에 사고가 발생, USS디스커버리에 이송됩니다.거기서 캡틴 가브리엘 롤카에 의해 과학 전문의로 승선하게 됩니다. 이미 선상의 반란으로 인해 배신자로 낙인찍힌 바넘은 동료들에게 무시당하지만 발칸에서 자랐기 때문인지 표준적으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파란만장한 마이클 바넘.스토리가 진행될수록 인간적인 면도 많아지게 됩니다. 그러면서 동료의 신이죠라고 받아들이게 되죠.주요 내용은 당싱무스 1-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입이 근질근질하네요.근데, 거짓없이 영화보다 훨씬 화려하다고 느낄 수 있는데, 원래 댄싱무 좋은 アッ다 액션씬에서는 정확히 약간 약한 느낌이 들지만, 영상측에서는 반짝반짝 예쁜 부분이 댄싱무 많았어요. ᄏᄏ


    >


    벌컨식 인사 포스터! 벌컨으로 자른 마이클 바넘은 마침 스타트랙 시리즈(영화)에서의 스팩을 연상시키는 w드라마에도 자신이 있었으면 좋겠다. 영화 스팟...


    그리고 드라마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역할이었던 폴 스타멧츠! (앤서니 랩)


    >


    USS디스커버리의 과학 장교에서 번햄이 과학 전문가로 근무하면서 다양한 사건을 경험하는 인물이다...처음에는 마이클 보놈라는 인물에게 적대감을 가지고 있었지만 시간이 갈수록 사이가 원만하게 되네요(위에 사진을 찾다가 시즌 2도 만날 수 없는 것 보고되어 버렸습니다 네!!) 시즌 후반에는 굉장히 아픈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뭔가 자기중 하나에 대한 자부심이 넘치는 인물이기 때문에, 굉장히 어린아이·종착의 캐릭터였습니다.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여서, 드라마를 보고있으면 매우 빠져버려요! (웃음)


    저는 특히 시리즈를 좋아하는데 리미트리스는 안 나오고.타임리스는 시즌 3에.그랬는데 빛처럼 시즌 3이 확정됐다며 최근 임 잼 기분이 좋슴니다ㅎㅎ시즌 2 아끼느라 시즌 하나부터 다시 정주행하고 있지만 2번째입니단지 뭔가 여유가 생겨서 이것 저것째로 접어든 것 같네요(웃음)


    아래는 저번에 추천한 넷플릭스 Midder!



    댓글

Designed by Tistory.